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보면 후회하는 인생띵작!)


요즘 저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TV나 유튜브 시청이 정말 늘었는데요. 특히 넷플릭스를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좋아하는것은 한드보다는 미드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몇달넘게 보다보니 이제는 볼만한게 별로 없긴하네요.

많은 드라마를 보았다보니 제가 가장 재밌게 보고 꼭 보셔야할 띵작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재밌는 작품이라고 소개하는 왠만한 드라마는 거의 다 본것 같아요. 때문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넷플릭스 드라마는 검증된 드라마니까 믿고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재밌는드라마 찾는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넷플릭스 드라마 꼭 봐야할 작품 알아보겠습니다. 단 순위는 상관없이 재밌는 작품들 소개해볼게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 퀸스 갬빗

퀸스 갬빗은 가족을 잃고 보육원에 맡게진 한 여자아이가 체스라는 세상에 눈을 뜨면서 경험하는 인생이야기인데요. 많은 분들이 추천한 작품이지만 솔직히 체스에 관심이 없고 주인공이 굉장한 미모인것도 아니라서 별로 보고 싶지 않았죠.

가장 최근까지 미루다가 하도 볼게 없어서 한번 보자고 봤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흥미진진하고 몰입되고 재밌었어요. 굳이 체스를 모르더라도 상관없이 재밌는데요. 주인공인 베스가 체스를 통해 고아소녀에서 세계적인 유명인이 되는과정이 꽤 흥미롭고 잘만들어진 작품인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 https://www.netflix.com/kr/

2. 브레이킹 데드

이거는 옛날에 한번 본건데 최근에 다시보기 시작했는데요. 주인공인 고등학교 교사 월터 화이트가 폐암 말기를 진단받고 가족을 위해 시작한 범죄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중간중간 황당하게 빵터지는 웃음포인트도 있고 몰입감도 있고 잘만든 작품임에 틀림없는데요. 예전에 본작품이지만 다시봐도 재밌네요. 한번쯤 꼭 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것 같아 추천해드립니다. 

3. 남부의 여왕

이 시리즈는 자신의 연인을 죽인 카르텔 조직원이 된 테레사가 계속된 죽음의 고비를 넘기며 남부의 여왕이 되는 스토리인데요.

한편한편 몰입감쩔고 탄탄한 스토리, 흥미진진한 사건이 계속해서 벌어지며 시간순삭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한번 보기 시작하면 눈을 뗄수가 없어서 눈이 나빠질수도 있어요. 저는 꽤 재밌게 본 작품이라서 추천드립니다. 

4. 엘리트들 

엘리트들은 넷플릭스 가입하고 얼마안돼었을때 본 작품인데요. 스페인 명문사립학교에 전학온 세명의 아이들이 사건에 연루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입니다. 꽤 흥미진진하게 본 기억이 나는데요. 한번쯤 볼만한 작품인듯 하네요.

5. 한드 : 오징어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마이네임 


한드로 가장 핫했던 세작품인데요. 넷플릭스에서만 볼수 있는 작품이고 참 흥미진진하고 유치하지 않게 잘 만든 작품이므로 한번쯤 꼭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밖에 추천해서 봤는데 쏘쏘 했던것은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있고 오렌지이즈 블랙도 보다가 말았어요. 너의모든것은 시리즈1은 재밌었는데 가면갈수록 너무 엽기적이고 뭔가 해괴해서 좀 지겹기도 하고요. 넷플릭스는 아니고 쿠팡플레이에서 덱스터 봤는데 엄청 재밌었어요. 쿠팡플레이는 현재 무료로 감상할수 있는데 시리즈도 많아서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꼭 보시면 좋겠네요.

넷플릭스 미드 슈츠도 꽤 재밌게 봤는데 시리즈가 엄청 많아요 후반 시리즈에서 보다가 멈춘상태인데 초반1~4까지는 엄청 재밌게 봤어요. 홈랜드 추천글도 많이 봤는데 현재는 넷플릭스에서 볼수 없다는 점도 아쉽네요. 여기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해 보았는데요. 즐거운 취미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