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군대 막창집 가족관계


요즘 미스터트롯의 히로인들이 안방극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랫동안 가수활동을 해왔지만 빛을 많이 보지 못했던 가수들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보니 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오랜 무명 끝에 고생끝에 이제서야 빛이 보이는듯한데요. 행사를 많이 하지 못하는 시기이지만 그래도 앞으로 잘 풀릴 날만 있을테니깐요. 

오늘은 찬또배기 이찬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찬원 군대 막창집 가족관계 꼰대인턴, 엄마나이 등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찬원은 현재 대학교를 휴학중인데요. 워낙 동안이라 대학생 이미지로 보이기도 하죠. 군대는 다녀왔는지 저도 궁금했는데요. 알고 보니 이미 육군 군복무를 마쳤다고 하네요!! 놀람.. 대체 나이가 몇살이길래?? 궁금해지는데요. 이찬원 나이는 스물다섯살이랍니다. 

30대인 임영웅, 장민호와 스스럼 없이 어울리고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보면 확실히 성격이 활발하고 사교성이 뛰어난것 같아요. 이찬원 엄마 나이가 48세라고 합니다. 

이찬원은 병장 만기전역을 했으며 군복무는 육군 제25보명사단에서 마쳤다고 합니다. 여리여리한 이미지로 아직 군대를 안다녀왔을듯한데 의외입니다^^

이찬원은 군제대 이후에 그의 아버지가 가수의 길을 갈 수 있게끔 허락했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가수가 되기를 바라지 않으셨나 봅니다. 


또 군복무 시절에 만났던 분들과 아직도 연락을 주고 받으며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데요. 사교성이 좋은것을 알 수 있죠. 군복무시절 중대장님이나 대대장님이랑도 연락하고 있는데 그분들이 팬클럽까지 가입했다고! 대단하네요. 워낙 성격이 밝고 좋다보니 주위 사람들이 특히 이찬원을 많이 아끼고 좋아할것 같아요. 평소 방송에서도 그런 에너지가 많이 풍겨나오는것 같아요. 제대후에 중대장님이나 대대장님이 트로트 가수가 되는것을 엄청 격려해주고 응원해주었다고 해요. 군생활 정말 잘했을것 같아요.

이찬원 막창집이란 말은 부모님때문인데요. 그의 부모님이 대구에서 막창집을 운영한다고 하시네요.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워낙 유명해지니까 부모님 막창가게도 번성했을것 같아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부모님 막창가게에 찾아가서 인증샷도 찍고 매출도 올려주셨다고 하는데요. 현재 막창집은 다른 분에게 넘기고 상호명도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불티나 숯불 닭발 막창 곰장어’에서 ‘호야막창’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유명세때문인가 했는데 관계자들이 밝히길 극성팬들이 이찬원에 피해를 줄까 싶어 부모님이 음식장사를 하기 조심스럽다고 했다고 합니다. 아들을 위해 생업을 접으셨네요. 그래도 아들이 행여 작은 일로라도 구설에 오를까 염려한 부모님의 마음이 이해가 갑니다. 


이찬원은 어릴적에 스타킹이었나? 어린이들이 출연해 트로트를 불렀던 회차에 출연한적이 있는데요. 어릴때부터 트로트의 끼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돌고 돌아 트로트가수의 길을 가고 있는 것을 보면 역시나 운명인듯 싶네요. 2019년에는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 수상경력도 있었다고 합니다. 시원시원하고 구수한 창법으로 노래실력이 무척 뛰어난것 같습니다. 

이찬원은 경남 울산 울주구 언양읍에서 태어났는데요.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습니다. 

이찬원 키는 176cm이고요. 성곡중학교와 경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과에 재학중이다 현재 휴학중이랍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인데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인기를 한몸에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