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노래모음 30곡


나훈아 노래모음 30곡 알아보겠습니다. 나훈아님은 2019 울산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데요. 공연 티켓이 3분만에 매진되었다고 하네요. 역시 나훈아님의 저력은 알아줘야할것 같아요. 나훈아님은 최근 젊은 시절 사진도 화제가 되어는데요.

젊은 시절 훈훈한 외모로 지금의 배우 못지 않은 모습입니다. 맨 아래에 젊은 시절 사진도 올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나훈아 노래모음 30곡을 올려드릴테니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나훈아는 남진과 더불어 트로트의 전성시대를 열었던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라고 할 수 있죠. 어르신들의 영원한 아이돌이자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기라성 같은 존재인데요. 잡초, 무시로, 사랑, 갈무리, 고향역, 홍시, 붉은 입술, 고장난 벽시계, 청춘을 돌려다오, 사나이 눈물, 땡벌등 히트곡만 해도 수십곡이 넘습니다. 

최근에는 그의 노래 영영을 김범수가 리메이크해서 불후의 명곡에서 부르기도 했죠. 많은 후배 가수들의 그의 명곡을 다시 재해석해 부르기도 합니다. 그만큼 그의 노래는 세대를 아우르는 좋은 곡임에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올려드린 노래모음은 유튜브에 올라온 노래들인데요. 역시 노래는 나훈아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의 노래노 외로움을 달랬었죠. 다시 한번 나와서 팬들의 그리움을 달려주시면 좋겠네요.


나훈아님에 대해 잠깐 알아볼까요? 트로트계의 전설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레전드 가수로 그는 1950년 부산에서 태어났는데요. ‘천리길’을 고등학교 2학년때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선 굵은 남성미가 넘치는 매력으로 노래실력 또한 월등하고 그만의 창법이 돋보이는데요. 트로트 가수로도 엄청난 분이지만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작사, 작곡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합니다. 그의 히트곡은 총 120곡이 넘습니다. 

그의 곡중에서 800곡 이상이 자작곡이니 트로트의 황제라는 별명이 손색이 없지요. 한때 구설에 시달리며 직접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2017년 컴백해 다시 전국순회공연을 하기도 하였죠. 앞으로도 나훈아님 항상 건강하게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며 활동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