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내용 진범 예측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인데요. 출연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과 탄탄한 구성, 줄거리, 연출력으로 꽤 볼만한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시청률도 점점 높아져 가고 화제성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거짓말의 거짓말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내용 진범 예측 등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내용 줄거리는 ? 

전체적인 줄거리는 친딸을 되찾기 위해 여주인공이 인생을건 거짓말을 시작하게된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입니다. 

여주인공 지은수(이유리)는 부잣집에 시집갔지만 남편의 폭력과 학대에 시달립니다. 어느날 남편에게 또다시 폭력을 당하던중 남편이 죽음을 당하는데요. 누가 범인인지 알수없는중 지은수가 범인으로 몰려 감옥살이를 하게됩니다. 그런데 남편의 엄마인 김호란(이일화)는 대기업여회장으로 지은수가 남편이자 자신의 아들을 죽였다며 끝없이 괴롭히는데요. 옥중에서 지은수가 아이를 낳자 아기를 자신의 핏줄이라며 빼앗기까지 합니다. 지은수는 자신의 처지에 아이를 키우기 힘들것 같아 시어머니에게 보냈지만 출소해보니 아이가 사라진것을 알게됩니다. 


철저히 지은수를 괴롭히고싶었던 시어머니 이일화는 아기를 비서를 시켜 죽이라고 했던 것이죠. 그나마 비서였던 윤상규(이원종)이 아기를 죽이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잘 키우도록 조치를 했는데요. 

한편 기자출신 강지민(연정훈)은 아내의 불임판정에 아이를 입양하여 키우다가 아내가 떠나고 홀로 아이를 키우게 되는데요. 강지민(연정훈)이 친딸처럼 애지중지 키운 딸이 바로 지은수딸 강우주(고나희)입니다. 

강지민(연정훈)을 사랑하는 은세미(임주은)은 같이 강우주를 키우다 남편과 어긋나 이혼하고 강지민은 혼자 우주를 키우던 중에 친엄마인 지은수가 아이 존재를 알게되며 복잡한 실타래가 엉키고 설키게 됩니다. 

거짓말의 거짓말 방송시간 

드라마 방송시간은 채널A에서 금요일, 토요일 방송중이며 밤 10시 50분부터 방송되고 있습니다. 채널A 드라마 그동안 홈런친게 몇개 없는데 이번에 잘 만들었네요.

거짓말의 거짓말 드라마 제목 뜻?

거짓말의 거짓말이란 즉 진실이란 의미인데요. 거짓말이 거짓말이란 뜻입니다. 자신의 딸을 되찾기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고 새엄마가 되는데 새엄마는 거짓말이지만 결국 진짜 엄마이니 이것도 거짓말이란 뜻이죠.

거짓말의 거짓말 몇부작 

이 드라마는 미니시리즈로 한회당 70분 방송됩니다. 총 두달간 방송될 예정이며 9월 4일 첫방송을 시작했으니 11월 중순 최종방송될 예정입니다. 몇부작이냐면 총 16부작이라고 하네요.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시간은?

이 드라마는 채널A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는데요. 토요일 오전 0시 20분 재방송이 되고 있으며 토요일 낮 1시 30분, 일요일 오후 1시30분에 재방송되고 있습니다. 또, 드라맥스 채널에서 토요일 오후 6시와 오후 7시25분, 일요일 오전 6시10분, 오전 9시10분, 오후4시 35분에 재방송해주고 있습니다. 이밖에 드라마큐브와 스카이채널에서도 재방송되고 있습니다. 

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드라마 주요 출연진으로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임주은, 권화운, 고나희 등이 있는데요. 아래 인물관계도를 보면 한눈에 알 수있습니다. 

연정훈과 임주은은 이혼한 사이고 이유리는 연정훈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DO코스메틱 전 며느리이자 살인범으로 몰려 옥살이를 한 이유리의 친딸이 강우주(고나희)입니다. 특히 이유리는 전 시어머니이자 회장인 이일화와 대립하게 되며 끝없는 괴롭힘에 시달리게 되죠. 

이밖에 연정훈 가족으로 임예진, 김승환, 정시아등이 출연중입니다. 연정훈이 맡은 배역에 잘 어울리고 부드러운 면이 많이 부각이 되는듯 하네요. 이유리는 역시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딸을 향한 집념과 엄마의사랑을 잘 표현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역배우인 강우주역에 고나희가 캐스팅되었는데요. 귀여운 마스크에 해맑은 표정이 사랑스럽습니다. 

거짓말의 거짓말 진범 예측? 

아직 극초반인 만큼 누가 진범일 것인지 예측하기 힘든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일화가 범인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유리는 당연히 아닐것으로 예상하고 있고요. 만약 이유리라면 저렇게까지 억울해하지는 않겠죠? 

이일화가 며느리에 보이는 집착이 상상을 초월하는데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 숨은 진실이 있을것 같습니다. 비서 이원종이 명령대로 아이를 죽이지 않고 숨겨두었던 것도 뭔가 비밀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원래 이일화 아들인줄 알았는데 아들이 아니라 남편이 어디서 데려온 아이였던가 뭔가 비밀이 있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그래서 복수심에 며느리를 이용해서 죽였고 사실 며느리도 무언가 자신의 과거와 관련이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